본문 바로가기
데일리방이

의정부 장암동 스타벅스 신곡점 명당자리에서 커피한잔~♪(신곡동카페)

by 너굴방이 2020. 5. 3.
반응형

의정부 스타벅스 신곡점에 드디어 방문했어요
작년 19년 6월경 오픈한 후에 매번 운전하며 지나
치기만 하고 첫방문이였습니다.

다행히 매장 내 명당자리가 있어 창가보며 커피한
잔 할수 있었어요

저는 스타벅스 카스텔라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오늘도 예외없이 주문합니다. 카스텔라와 샌드위치
를 주문했어오

가장 최애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텔라입니다.

 

 

그리고 B.E.L.T 샌드위치도 먹고 싶어 주문완료

좋은 창가 쪽 명당자리에서 커피와 함께 카스텔라
+ 샌드위치 ㅎ 행복해~♡

카스텔라 입니다. 생크림이 함유된 맛난 나의 최애
카스텔라.

이렇게 카스텔라 안에 생크림이 쏘옥. 너모 맛있
어요

그리고 처음 먹어보는 스벅 BELT 샌드위치

이렇게 계란후라이와 베이컨, 상추와 토마토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스타벅스 안에서 바라본 밖의 풍경. 저녁녘이 다가
오네요.

맛있게 먹고 소통 즐겁게 하고 나오니 어느덧 저녁
스타벅스 신곡DT점은 드라이브스루가 가능해요

밖에서 본 스타벅스 저녁 경관이에요.
너무 예쁘죠. 지나가다 운전하면서도 너무 멋져
놀라곤 했습니다.

의정부 장암동. 신곡동 소재의 스타벅스 의정부 신곡점. 가족과 연인 들 많이들 오셔 좋은시간 보내
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데일리방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양차박 강원도 차박 태어나 첫경험 도전  (0) 2022.02.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