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이

의정부 코스트코 교촌치킨 민락2호점 축구보면서 치맥한잔하자!

by 너굴방이 2021. 11.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굴방이입니다.

 

내일 모레 드디어 2022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전

대한민국 대 아랍에미리트 전이 열리네요.

홈경기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데, 벌써부터 기대가 한가득입니다.

지난 9월과 10월에는 무관중으로 경기를 치뤘기 때문에, 

6월 이후로 거의 5개월만에 유관중 경기이고 

또 이번에는 경기장 수용 관람객이 전좌석이라고 하니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이 힘이 좀 날거 같습니다. 

 

게다가 지난 6월에 열린 월드컵예선전과 다르게 

이번 경기에는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다고 해요. 

지난 6월에 다녀왔었는데, 정말 물이랑 음료만 가능하더라구요..

주류도 불가능ㅎ

시국이 시국인지라, 이해는 했지만

역시 축구하면 , 생각나는 것은 ? 바로 치킨이잖아요 !!

 

축구 직관가시는 분들은 대부분 치킨을 많이 포장해오시는데

축구장에서 먹는 치킨이 또 그리 맛나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교촌치킨을 엄청 좋아합니다.

고양종합운동장 근처에도 교촌치킨 대화점이 있으니 교촌 좋아하시는 분들은 포장해가세요!

 

 

저는 이번에는 집관 또는 치킨집에서 축구를 볼 예정이에요. 

의정부 민락동에 위치한 교촌치킨 민락2호점을 소개해 볼게요. 

 

의정부 코스트코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아오는 건 어렵지 않구요. 

깔끔한 매장 홀에서 먹을 수 있고, 포장 가능, 배달 가능한 민락동 치킨 맛집이랍니다.

 

 

매장이 상당히 깔끔해요. 민락동에 이곳 말고 로데오 맞은편에도 교촌치킨이 한 곳 더 있는데

저는 그곳 두번 이곳 두번 총 4번을 방문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주차는 이곳이 더 편하고 저희 집이랑도 가깝더라구요.

 

저희는 이른 저녁시간에 방문했었는데, 손님들이 꾸준히 포장과 배달 주문을 하는 거 같았습니다.

교촌마다 다르겠지만, 저랑 디구른은 쾌적한 환경인 교촌 민락2호점을 참 좋아한답니다. 

매장 벽쪽에 TV도 있구요, 아마 축구하는 날은 이곳에서 축구를 틀어주지 않을까 싶네요.

민락동에서 치맥에 축구 보실 분들은 교촌 민락2호점 참고하세요 ~

개인적으로 교촌의 레드 콤보와 허니 콤보 중에 허니콤보를 좀 더 좋아하는데요.

튀김옷이 다른 치킨집과 정말 달라요. 또 허니콤보와 레드콤보 튀김스타일이 조금 차이가 있는 거 같기도 하구요.

저희 장모님(호롤롤로)께서는 레드콤보 매니아 이시고

디구른(여자친구)는 허니콤보 매니아여서 둘이서 각각 한마리씩 주문해서 먹는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교촌 주식을 사야하나.. 아무튼 교촌 짱입니다.

 

엽떡이랑 허니콤보는 생각만해도 살이 엄청 찔것 같은 조합이지만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업떡과 명량핫도그 보다 엽떡와 교촌을 더 좋아한답니다.

허니콤보 1마리는 양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다리와 윙 봉 으로만 들어있는데, 가장 맛있는 부위 잖아요. 

물론 퍽퍽살 드시는 분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겠지만, 저는 극호 입니다.

 

 

허니콤보와 웨지감자 세트로 주문해서 , 이렇게 두툼한 웨지감자도 나왔습니다.

예전엔 얇은 맥도날드 감튀를 참 좋아했는데 

요즘엔 이렇게 두툼한 웨지감자도 참 맛나네요.

 

축구보면서 먹으면 진짜 더 꿀맛이에요.

내일 모레인 2021년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오후 8시 

카타르월드컵 최종예선전 보면서 교촌 치킨에 맥주 한잔 하자구요.

 

 

이상

#너굴방이의맛집탐Bang #내돈내산맛집 

포스팅 이었습니다.

 

#민락동치킨 #민락2지구치킨 #교촌민락2호점 #교촌치킨민락2호점 #민락동교촌치킨 #민락교촌치킨

#의정부교촌치킨 #의정부민락동교촌치킨 #민락동축구 #민락2지구축구 #민락동축구호프 #민락2지구축구호프

#민락동치킨축구 #민락2지구치킨축구 #민락동치킨배달 #민락2지구치킨배달 #민락동허니콤보 #민락2지구축구볼수있는곳 #민락동축구볼수있는곳


 

교촌치킨 민락2호점

 

전화. 031-852-1995

영업시간. 매일 12:00 - 23:59

주소. 경기 의정부시 용민로 473

지번. 민락동 902-1 폴리프라자 105호

주차, 포장, 배달, 지역화폐(카드형), 국민지원금 사용가능

 

 

 

 

 

반응형

댓글